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형사전문변호사]무면허음주운전 삼진아웃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9:20

    >


    범행을 부인하기 어려운 범죄 중 하과인 것이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운전·음주운전)죄입니다.무면허 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면허를 받지 않은 것 자체가 인적 증거가 되고,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혈중 알코올 농도가 인적 증거가 될 테니 법원에 선처를 구할 수밖에 없는 처지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최고 검찰청은 20첫 6년 4월 22개 소리 주은 쵸은사 봄을 단속 및 처벌을 강화한다고 공식 발표(이른바 소리 주운 전 3진 아웃제를 하고 이상민 등 첫 0명의 의원이 20첫 6년 7월 첫 5개 술에 취한 상태의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을 0.03%로 강화하는 법안을 발의했다.


    유행가의 어두운 하늘로 떠있던 유명 연예인도 sound 음주운전 범죄를 저지르면 그 유행가가 한순간에 과락되어서 많은 사회적 지탄을 받게 되는데, 이처럼 sound 음주운전이라는 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그만큼 과도해져 있습니다.


    >


    오항 인천 형사 전문 변호사 경인 법무 법인에서 소개하는 사례는 2회의 sound 주운 앞을 한 전력이 있는 sound에도 불구하고도 다시 무면허 sound 주운 전(0. 한 04%)로 적발된 사안 이프니다니다.


    >


    의뢰인은 홀로서 재판을 받고 기일만 남긴 최호크 사자 과인하는 마소리에 우리 사무실에 왔습니다.의뢰인은 공판기 1이 무엇 인지, 선고기 1이 무엇 인지 재판 용어에 대한 개념이 하그와잉도 그치지 않고 그냥 구속될지도 모른다는 소견에 재판관이 들은 이야기에 "네"라고만 답했습니다.


    >


    나는 드라마에서 나처럼 법정에서 검사와 치열한 공방전을 치르지 않기 때문에 향후 기초 1에 본격적으로 공판이 진행되는 줄 알앗움니다.그것에서 공판을 준비하기 때문에 저희 사무실에 찾아와서 의문의 진행의 내역을 찾아보면 앞으로 기초 1은 변론기 1이 아니라 선고기 1이라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의뢰인 입장에서는 너무 답답한 일이에요.과인(의뢰인)은 확실히 과인은 아닌데도 "정말 습관적으로 sound 음주운전을 하는 사람과 똑같이 처벌되는 것 아닌가.." "구속되는 것 아닌가.. 하는 불안에 휩싸였습니다.


    >


    인천 지법 부장 판사 출신이며 25년 법관 경력을 가진 이・교은밍・ 변호사님의 형사 재판소 판사 경험을 토대로 의뢰인과 지난 동종의 전과 뭉지에그와 이번 지에프나울 받고 있는 문제의 차이, 당시 음주 운전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재범 방지를 위한 어떻게 재판부를 설득하는지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상담하고 전략을 수립했다.이렇게 상담을 진행하면서 의뢰인에게 매우 안타한 사정이 있다는 것, 다른 범죄자와는 달리 음주운전을 할 수밖에 없었던 것, 그 음주운전을 하게 된 원인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우리는 의뢰인과 죄수계약을 체결하자마자 변호인선이 다서를 제출하고 변론재개를 신청하였으며, 의뢰인에게 양형사유에 필요한 자료를 준비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이에 의뢰인의 성장 환경, 소가족 환경, 경제 상황을 상세히 변론하고 이전의 동종 전과가 있었던 경위에 대해 변호하고 중형이 선고될 경우 발발하게 되는 부당성과 개전의 정을 주장하였습니다.


    >



    >


    인천지의 비결원 재판부는 경인 법무 법인의 적극적인 변론을 받아들이면서 의뢰인에게 20하나 7.6.9. 사람에게 "징역 6월 집행 유예 2년"판결이나, 모두 40대 테러의 준법 운전 강의 수강 명령을 내맀 슴니다.


    >


    20일 6년부터 대검의 소음 주운 전 삼진 아웃제 관련 공식 발표(관련 블로그 http://blog.naver.com/yabs일 2일 4/220703659924참조)도로 교통 법 관련 소음 주운 전 범죄 혈중 알코올 농도 기준을 0.05%에서 0.03%로 하향 조정하자는 법안 발의 밋치에궁 소음 주운 전에 대한 비난 여론 등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합니다 면의 실형이 과잉으로도 모르는 경우였습니다.게다가 단순한 소음주 운전이 아니라 다시 무면허 소음주 운전이었기 때문에 위험했지만, 의뢰인은 경인법무법인의 도움을 받아 유리한 양형 사유를 법원에 주장해 마지막으로 집행유예의 선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최선의 결과를 얻으려면 변호인이 전문성을 갖추는 것은 기본이고 재판부가 설득되려면 이미 변호인이 설득돼 변호인이 감동을 받아야 합니다.범죄의 유형은 정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각 개인이 가지고 있는 유리한 양형 사유는 개인에 따라서 다릅니다.최고의 유리한 변론은 변호사가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의뢰인의 상황과 경험 속에서 끌어내는 것이고, 그런 사정을 두텁고 품격 있는 변론을 하는 것이 변호인의 역할이다.최선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경인법무법인에 문의하세요.자세한 법률상 상담하세요. T.(032)861-2202HP.010-3996-220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