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6.2인치 가로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54

    모토로라가 올해 안에 폴더블 레이저(Razr)폰을 내놓는다. 겉모습은 폴더형 피처폰을 떠올리게 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를 옆 안쪽으로 접는 인폴딩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예상 판매 가격은 1500달러(약 170만원) 낸다.


    >


    것 2일(현지 시간)폰 아레나는 XDA개발자 포럼 뉴스를 인용, 모토로라 폴더블 폰'레이저(Razr)'일부 사양을 보도했습니다.폴더블 레이저폰은 생각과는 달리 중급형 사양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이 매체는 모토로라 폴더블 레이저 폰이 퀄컴의 최신 AP(아기·케이션 프로세서)스냅 드래곤 855가 아니라 스냅 드래건 7일 0을 탑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스냅 드래건 7개 0과 함께 램과 저장 장치도 중급 제품 정도 수준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알려진 사양은 4GB램/64GB저장 장치 또는 6GB램/하나에 28GB저장 장치다. ​, 배터리의 용량도 2730mAh(밀리 암페어 시)에 최근 스마트 폰과 비교해도 작은 수준이었다 같은 폴더블 폰인 삼성'갤럭시 폴드'(4380mAh), 화웨이'메이트 X'(4500mAh)과 비교하면 차이가 더 두드러진다.


    >


    운영 체제(OS)는 올해 출시되는 대부분이 스마트 폰이 안드로이드 9.0파이를 탑재했기 때문에 레이저 폰도 같은 운영 체제가 적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모토로라가 준비 중인 폴더블폰은 과거 큰 유행을 얻었던 폴더폰 모토로라 레이저와 같은 형태다. 갤럭시 폴드 나쁘지 않고 메이트X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던 화면을 전면에 드러내지 않고 세로로 길쭉한 디스플레이를 접어서 늘리는 것이 특징이었다.​ 이 디스플레이는 펼치면 6.2인치로 화면 비율 22:9(해상도, 해상도는 2개 42 x 876)에 세로 비율이에서 매우 높다. 제품 외관에는 작은 외부 디스플레이가 추가된다.이 디스플레이의 정확한 크기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양한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기대된다. 4:3화면 비율에 800 x 600해상도를 갖춘 것으로 내다봤다.외부 디스플레이는 각종 알림을 보지 않고 날씨 정보 수신, 미디어 제어 등의 기능과 함께 트랙패드 역할도 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예를 들어 인터넷을 할 때 외부 디스플레이로 손가락을 움직여 화면 스크롤을 할 수 있다. 다른 외부 특징으로는 적어도 하나 괜찮은 후면 카메라와 지문 스캐너가 탑재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모토로라 폴더블 레이저폰은 버라이즌 독점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하나 500달러(약 하나 70만원)수준이었다 수요의 제한과 높은 가격에서 20만대 규모로 양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모토로라의 첫 폴더블폰은 이르면 올여름 유출될 전망이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골드로 출시된다. 수요의 제한과 이에 따른 높은 가격 때문에 모토로라는 20만대 규모의 생산 공장을 준비하고 있다.​텍 플러스 에디터 김지혜 tech-plus@naver.com​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