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철구 논쟁 발단은 어디서 시작 되었과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39


    >


    #펜스철구 #펜스철구 #펜스철구논란 #철구


    >


    펜스의 유행가 야하항시를 뛰어넘는 것이 느껴진다. 저는 경남에 살아서 아침에 출근을 하지만 아침 라디오에서 펜스를 흉내내느라 저는 펜스를 몰랐어요. 따라서 검색해보고 펜스가 누군지도 찾아보고 등의 영상도 찾아봤습니다.그런데 요즘 '펜스 철구' 논란이 올라와서 뭔지 궁금해서 다시 찾아봤는데, 왜 그런 말이 본인이 오고 있는지 한번 발단을 찾아보도록 하죠.​


    최근 펜스의 본체가 있는 남성 유튜버로 압축해 지역에서 그 유튜버의 표현에 대해 최근 펜스가 BJ철구의 표현을 쓴다는 말이 오가기 시작했습니다. BJ철고는 과거 성범죄자들의 행동을 묘사하는 등 논란을 빚은 BJ인데요. 기초 생활 보면 수급자를 멸시하고 5. 하나 8의 폭등 발언 등에서 극우의 개인 취향 사이트인 '쵸쯔베'사용자라는 의심까지 받은 BJ입니다.


    >


    이 발단은, 펜스 본체로 추정되는 출연자가, 과인 온 한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라이브 영상에서, 그 출연자가 스스로 "철구 스토리 투를 사용했다"라고 의식하는 발언이 과잉이 되어, 논란에 불을 붙인 것이다.BJ철구가 성범죄자의 행동 묘사 등으로 성 인지적 감수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인 것을 알고도 따라 했다는 점에서 펜스 몸통이 남자라는 사실이 더해져 여초 사이트에서 펜스 캐릭터에 반발심을 갖게 된 것입니다.


    >


    이에 대해 EBS 관계자는 유튜브는 구독자에 대한 정보를 재제공하지 않았다며 증권사 자료는 출처가 불명확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채널 운영자인 EBS 측에 유튜브가 재공하는 정보에 따르면 자이언트펜 TV 시청자 중 여성의 비율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또 펜스 본체의 논란에 대해서는 펜스는 펜스에서 봐주셨으면 합니다라고 EBS 측은 말했습니다.


    >


    정말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캐릭터예요. 말이 많네요.그만큼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동생들은 지난 유행을 구가할 만큼 분명한 것은 분명 어떤 행동을 할 때 조심해야 하는 것이 제 소견이기도 합니다." BJ철구씨가 방송에서 물의를 빚은 만큼 BJ철구의 흉내 내지는 예기했어야 한다는 것이 제 의견이기도 합니다.EBS측은 펜스 자체를 봐 달라고 했는데 펜스 자체가 본체인데 따로 구분해서 그게 소견이 되는 걸까요? 본체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저는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펜스 철구 논란이 왜 벌어졌는지 알아봤나~ 나는 이로 돌아갑니다. ​ ​ https://coupa.ng/bkD2HG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