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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본인의 관심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5:22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그와잉눙,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 계열 학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당신 무과의 재미가 있다.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그와잉도 안 되잖아?)​ 2학기가 끝난 최근. 기억에서 지워지기 전에 어렵게 배운 이야기를 아주 쉽게 메모하려고 한다.1. 전기 VS수소전 세계는 전기차로 대세를 차지하는 형세로 인해 일부 연구가 수소차로 대응하고 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전기차가 많아지면 발전소의 부담이 커지는 단점이 너무 크다며 전기차로 방전해 발전기로 활용할 수도 있다.(스마트 그리드)다만, 전기 차가 더 많은 분포가 되는 것은 확실. ​ 2. 자율 주행 단계 미국에 따르면 5단계에서 정의되지만 20하나 9년 하나 2월 현재 모든 지에용크이 2단계 수준에 그쳤다.lv3에서 제한적 정세이지만 완전 자율 주행 기능에 문제시 지에용크이 책임 져야 안 되는데, 법규도 보험도 사회 통념도 다 정의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난제임.하지만 언젠가는 해결될 문제이기도 하다.​ ​ 3. 지에용크과 IT대기업과의 경쟁 또는 협조 차 문제의 궁극적 목표는 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 환경을 만들어 자동적으로 수수료를 먹는 환경을 조성할 마음 중 감정이지만, IT대기업이 그것을 그냥 두지 않는다.또 전장류(모터, 부분품 등) 업체도 여기에 끼어들고 있는 것 같고, 그들은 서로 협력하는 과인 적대적인데, 아이러니한 것은.......


    어제의 적이 항상 그랬듯이, 동료가 되는 웃기는 정세를 볼 수 있는(벤츠 VS BMW/벤츠와 BMW 협력) 자율주행을 언급하면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인 ADAS(에이더스/이게 어떠한지는 Googleing에서 확인)는 센서퓨전이 핵심이지만, 그 센서라는 것이 레이더, 라입니다, 카메라 등의 HW 통합하는 것도 센서퓨전이고, 데이터를 퓨전하는 것도 센서퓨전입니다.문제는 센서 1개의 가격이 1백 만원이면 사고, 본인의 면 이를 어떻게 하는가?거기에서 성능과 가격을 오전 중추에서 복수의 센서를 달아 AI을 이용한 데이터를 명확하게 합니다.(현재로서는 최선의 방법)​ 4. 모든 산업의 결정체=자율 주행의 연결이 안 된 게 없다. 5G, GPS, IoT, AI, 스마트 시티...공부를 하면 할수록 놀랐던 노 차에 방대하다.​ 5. 책입니다에 대한 방법론.트롤리 주제가 사고를 확신하고 자신은 정세에서 자신이 죽는다?노인을 때린다? 아기 때리기? 때는 아기 한명을 칠레. 여자 두명을 칠레.)은 넘어가도록 하고, ​, 인텔(RSS)과 앤디 비아(SFF), 백번(아폴로 프로젝트)등에서는 수학적 모델링을 구사하고 움직이는 모든 정세에 대한 사고가 본 인지지 않은 거리 등을 발표하고, 솔루션을 열고 모든 제조 회사가 연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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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특수한 문제에 대한 대처 방법이 없는 소리.한눈팔고접촉,새치기접촉,저런한가지반적문제의스토리로기온급강하로블랙에기스가형성된다든지....뭐그런반동적이지않고특수한귀추에서도자율주행이가능해야하는데,굉장히많은시간과자본이든다. 노다프임. ​ 7.(수정)갑자기 견해 봉잉소 추가한다. 자율주행에서는 사이버 보안이 매우 중요하다.자율주행 중에 해킹을 해서 중앙선을 들이받으면 브레이크가 걸리지 않는다면 그것 또한 실수였다 카메라 본인의 레이더, 라이더에 가상 이미지를 심어도 오류가 자명한 귀추 8. (수정 추가) 자율주행은 인지-판단-제어가 이뤄진다.인지는 카메라, 라이더, 레이더를 통해 이뤄진다. 이곳에서 센서퓨전이 되어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모든 하드웨어(게다가 반도체도..당연한 일인가..)와 드라이버 모니터링(잔지 어떨지, 미국에서 발매되는 캐딜락은 운전대에 카메라가 걸려 있다.(슈퍼크루즈에 포함시켜 국내 미발매/이를 위해 내가 캐딜락을 생각하고 있었다)) 쉽게 설명하면 그놈이 사람인지 동물인지 물건인지 트럭인지 햇빛인지 등을 구분해 ai를 통해 더 정교하게 인지하게 된다.판단은 인지로부터 모아진 데이터를 가감속하는지, 정해진 루트를 어떻게 갈까, 주행상 차간거리(차대차, 차대인, 신호 교차점등)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를 자결한다.​ 제어는 판단에서 자결한 define치를 액튜에이터를 통해서 스티어링 휠을 지에오하고 본인 브레이크 운전에 직접적인 개입을 하는 것이었다 ​ 9.(수정 추가)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적 이해가 필요하다.어떤 스토리냐면, 차는 시간과 이동에 관한 함수 관계에 있다. f=ma의 순간 정의를 시간으로 적용하면 미분 방정식을 통해 운용해야 하고, 더 복잡한 라플라스 변환 등 공대생조차 싫어하는 수식을 풀어야 한다.당사자의 결론에 따라 앞으로 본인은 모든 신차는 AI 기술의 발달로 인해 기술 차이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한다.신차로 출시되는 자율주행 기능과 FL되는 자율주행 기능의 수준이 다르다는 뜻 또는 연식 변경에서도 마찬가지.​ 그래서 차를 바꿀 때가 된 lv3이 본인 오기를 학수고대하던 본인인데 더 이상 기다릴 필요도 없다, 기다릴 수 없게 됐다.​ ​ ​ to be continue....​(sm7은 신속하게 내놓도록 합니다. 가령은 팔리지 않으면 폐차하는 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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